오늘 기아 시구 영상 올라왔는데 댓글에서 군산상고 선출이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0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속 117ㅋㅋㅋㅋㅋ 와.. 선출이라는건 구라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암튼 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