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박성한 피자글 보고 생각난 건데 어릴 때는 학원이나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배달 음식 시켜주면 왜 항상 피자지? 싶었거든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92 목록 댓글 1

근데 내가 커서 학원 알바 해보니까 피자만 한 음식이 없더라 먹기 편하고 음쓰 거의 안 나오고 뒷정리 편하고 맛 여러가지에 대부분이 좋아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뒤처리 제일 편함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