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박성한 피자글 보고 생각난 건데 어릴 때는 학원이나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배달 음식 시켜주면 왜 항상 피자지? 싶었거든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92 목록 댓글 1근데 내가 커서 학원 알바 해보니까 피자만 한 음식이 없더라 먹기 편하고 음쓰 거의 안 나오고 뒷정리 편하고 맛 여러가지에 대부분이 좋아하고
다음검색
근데 내가 커서 학원 알바 해보니까 피자만 한 음식이 없더라 먹기 편하고 음쓰 거의 안 나오고 뒷정리 편하고 맛 여러가지에 대부분이 좋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