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엘도라도 부르는데 다들 왤케 재미없어보이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9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ㅅㅂ ㅜㅜ 표정이 다들ㅋㅋㅋㅋ 나도 그렇게 보고잇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ㅈㄴ노잼스레기경기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동태가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김재상응원가나 틀어보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걍 ㅈㄴ 덥고 짱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