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현 진짜 잘하는데 신인왕은 승수가 중요하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72 목록 댓글 15

잘한다는 글 보고 한번 봤는데 신인이 7이닝 던지고도 승을 못따는게 안타깝다. Kbo 투수는 승/홀/세 개수 볼테니 선발로 era 3점대 찍어도 불리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요즘은 그닥일듯 그리고 올해 신인왕 후보도 영 없어서 세부지표 좋으면 받을것같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 없어?? 시즌 치룬지 3개월 정도 됐는데 올해는 다들 비슷하구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에라 3점대 초반이면 가능 올해 신인 중엔 송승기안현민같은 신인이 없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송승기 안현민 작년 성적 보고왔는데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애초에 신인왕에 풀타임 조건은 없으니까 풀타임 아니어도 걍 평자 좋으면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