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흠....재..경기....재...경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6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정경기다 재경기를 요청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저희팀에 부정대가리선수만있는거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