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게에 빡친 수일이들이 많은 이유 : 엘갸(동점) 한엔(동점) 킅두(8:1) 롯쓱(1점차) 큠삼(동점)이라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35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그냥 똥이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둘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한쪽은명품투수하나는그냥시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0:0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