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 관리는 빠따가 시켜주는게 맞는거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28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ㅂ개빠따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ㄹ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존나 정답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진짜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