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설종진한테 욕나오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0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제정신이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스코어보드만 기다림 쌍욛하려고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악플 존나 달아야지 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