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도 없어 근데 타자들은 돌아만오면 사구로 이탈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61 목록 댓글 1

이게맞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다 잘하고 있는 야수들만 ㅋㅋ... ㅈㄴ에바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