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박준현 진짜 억울할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771 목록 댓글 3

오늘 이닝도 많이 먹고 호투하지 않았어? 에바다 그리고 박지성 저 선수도 신인아닌가 너무 타이트할때 자주 꺼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박지성07이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07이고 3라래... 06인가 했는데 07이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신인들이 뺑이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