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박준현 진짜 억울할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77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이닝도 많이 먹고 호투하지 않았어? 에바다 그리고 박지성 저 선수도 신인아닌가 너무 타이트할때 자주 꺼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박지성07이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07이고 3라래... 06인가 했는데 07이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신인들이 뺑이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