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스브스 뭐야? ai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5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스틴이랑 김도영이 니가 좋아 부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도 개놀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개웃기네 근데오스틴 힐리어드가 되셨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ㅈㄴ 안닮아서 웃김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ㅇㅇ ai래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