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수 손목 맞아서 나갔는데 교체자원 없어서 내야수가 외야감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694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존나 무섭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니 헐 에바임... 외야알바 수준도 아닌거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최대가 유격알바였는데 투수 외야는 진짜 상상초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 이호준 존나 싫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권희동 왜 뺐음 업보 스노우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