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태훈은 내야 전체,투수,좌익수까지 하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21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 이런팀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 아 진짜 개판이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와우 알짜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 ㅈㄴ 멀티플레이어 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포수만 보면 진정한 십잡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