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확실히 연패 때 야게나 달글 안보면 덜 짜증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2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같이 보니까 같이 얘기해서 더 빡치는 거 같아 그래서 기분 별로 안나빠 끝나서 들어와봄 ㅎ 이제 유튜브로 딴거보다 자면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좋은 회피형이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ㅁㅈㅋㅋㅋㅋ진짜 괜히 야게보면 긁히고 딴거하는게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ㅇ 우리팀 상황 안좋은데 그러세요 모드로 본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회피가 아니라 커뮤에 몰입을 안해야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