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확실히 연패 때 야게나 달글 안보면 덜 짜증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21 목록 댓글 4

같이 보니까 같이 얘기해서 더 빡치는 거 같아 그래서 기분 별로 안나빠 끝나서 들어와봄 ㅎ 이제 유튜브로 딴거보다 자면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좋은 회피형이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ㅁㅈㅋㅋㅋㅋ진짜 괜히 야게보면 긁히고 딴거하는게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ㅇ 우리팀 상황 안좋은데 그러세요 모드로 본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회피가 아니라 커뮤에 몰입을 안해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