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팍 주말 외야 몇시에 줄 서야하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8|조회수424 목록 댓글 24

ㅜ 첨이라 걱정.. 줄 서야 돗자리 깐다길래.. 총 3명인데 1시쯤 줄 서면 돗자리 필 수있나????? 캠핑의자 설치할수 있는지도 ㅇ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외야가 진짜 빡세네..! 고마워! 걍 일찍 가서 앉아있어야겠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헉 경기몀 ㄱㅊ긴한데… 그럼 두시부터 줄 서는 거니까ㅜ 제발 12시면 ㄱㅊ았음 좋겠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8 진짜 구라안치고 4-5시간전에 가야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입장…?! 그럼 적어도 11시엔 가야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