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 첨이라 걱정.. 줄 서야 돗자리 깐다길래.. 총 3명인데 1시쯤 줄 서면 돗자리 필 수있나????? 캠핑의자 설치할수 있는지도 ㅇ궁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외야가 진짜 빡세네..! 고마워! 걍 일찍 가서 앉아있어야겠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헉 경기몀 ㄱㅊ긴한데… 그럼 두시부터 줄 서는 거니까ㅜ 제발 12시면 ㄱㅊ았음 좋겠다..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8 진짜 구라안치고 4-5시간전에 가야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입장…?! 그럼 적어도 11시엔 가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