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두명 출루시키고 도루ㅈㄴ했을거아냐 아찔하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ㅁㅈ 주원준 때문에 야구가 재밌던 시절도 있었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내가 그 때 팀잡았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와 치고 달리고 아찔하다 얼마나 달려댔을까 단타 두개에 둘 다 집들어올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근데 ㄹㅇ 맞는팀이 있는듯 난 얘 볼때마다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