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조중동 망해라 망해라 할 땐 안망하다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15 목록 댓글 0

중계권이 결정타였겠지만 중국자본 이야기도 있고.. 이상하다ㅋㅋㅋㅋ 좋은기업 나쁜기업 갈라놓고 싸웠어도 진짜 기분 이상하네ㅋㅋㅋㅋ 이와중에 구라부장 중앙 아니든가?! 했다가 조선인거 보고 안심 아닌 안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