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조중동 망해라 망해라 할 땐 안망하다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계권이 결정타였겠지만 중국자본 이야기도 있고.. 이상하다ㅋㅋㅋㅋ 좋은기업 나쁜기업 갈라놓고 싸웠어도 진짜 기분 이상하네ㅋㅋㅋㅋ 이와중에 구라부장 중앙 아니든가?! 했다가 조선인거 보고 안심 아닌 안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