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다 미국가면 우린 그냥 9위한 팀이 되는거잖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57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러지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우리도 그냥 8위한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제발 가지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우리는 8위한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