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야구 입문했는데 내가 응원하는 팀에서도 그렇고 내가 이름 알고 응원하는 네임드 선수들은 그래도 은퇴까지 꽤 남아서 개큰먼일 같은데 내가 좋아하던 선수를 더이상 야구장에서 볼수없으면 슬프겠지...? 좋아하는 야선 은퇴하는 거 본 경험 있어? 그만큼 야구 오래 봤다는거니까 경험담 들으면 너무 신기한듯
다음검색
작년에 야구 입문했는데 내가 응원하는 팀에서도 그렇고 내가 이름 알고 응원하는 네임드 선수들은 그래도 은퇴까지 꽤 남아서 개큰먼일 같은데 내가 좋아하던 선수를 더이상 야구장에서 볼수없으면 슬프겠지...? 좋아하는 야선 은퇴하는 거 본 경험 있어? 그만큼 야구 오래 봤다는거니까 경험담 들으면 너무 신기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