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열심히 응원하던 야선 은퇴하면 슬프고 눈물나오고 그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22 목록 댓글 15

작년에 야구 입문했는데 내가 응원하는 팀에서도 그렇고 내가 이름 알고 응원하는 네임드 선수들은 그래도 은퇴까지 꽤 남아서 개큰먼일 같은데 내가 좋아하던 선수를 더이상 야구장에서 볼수없으면 슬프겠지...? 좋아하는 야선 은퇴하는 거 본 경험 있어? 그만큼 야구 오래 봤다는거니까 경험담 들으면 너무 신기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오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날 아침브터 울었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 우리팀 레전드 은퇴할때 울었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눈물나드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 뉴비라 니퍼트 누군지도 잘 모르는 상태로 은퇴식 가서 친구한테 나만 안울면 어카지 햇는데 ㅈㄴ 오열함 ㅅㅂ ㅋㅌ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