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케이티 좀 신기한거 생각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1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엔씨는 수원 출신 선수가 잘하고 케이티는 마산 출신 선수가 잘함ㅋㅋㅋㅋㅋㅋ 김주원 안현민도 그런데 엔씨 신재인도 유신고고 며칠전에 케이티 홈런친 신인도 마산고나왔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ㅁ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김주원 안뽑아서 킅런트 개처욕했었는데 거기 가서 더 날아다니는거였군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우와신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