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케이티 좀 신기한거 생각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15 목록 댓글 3

엔씨는 수원 출신 선수가 잘하고 케이티는 마산 출신 선수가 잘함ㅋㅋㅋㅋㅋㅋ 김주원 안현민도 그런데 엔씨 신재인도 유신고고 며칠전에 케이티 홈런친 신인도 마산고나왔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ㅁ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김주원 안뽑아서 킅런트 개처욕했었는데 거기 가서 더 날아다니는거였군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우와신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