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아겜 관련해서 정말관심없다지금너무못하고있어서진짜관심없다 인터뷰도 그렇고 홈런쳐서 인터뷰할때도 마음에 안든다 죄송하다고 매번 사과하는것도 그렇고 완전 덤덤충 같은데 생각보다 맨헤라임? 그냥 본인 싸이클이 다 안올라와서 마음에 안드는건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멘헤라까지는 아닌것같고 근데 덤덤충은 절대 아님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멘헤라였으면 지금까지 못견뎠을걸.... 워낙 신인때부터 여기저기 입대는게 많았어서... 멘헤라는 아닌데 완전 덤덤충도 아니고... 근데 작년 기점으로 좀 멘헤라끼가 생기긴한거같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멘헤라도 아닌데 덤덤충도 아님 마음 여린편 같긴 함ㅋ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헐나는 왜 중요함니까? 이거 인터뷰 보고 개덤덤인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책임감이 좀 강한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