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볼파크 좌석 늘어날수도 있나봐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8 목록 댓글 10

3천석정도 당장은 아니고 2829년쯤 확정도 아니긴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땐 어차피 나도 유령이라 좌석 필요없긴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궁금한데 누가 나 동결건조 시켜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어떻게 늘리는거지..? 구장이 늘어나?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우린 작년보다 150석 정도 늘어났는데 3-4층 비어있던곳에 테이블이랑 의자 설치하고 이벤트석같은 특별구역 없애고 일반자리로 바꾸거나.... 한화는 그 인피니티풀 자리 없애고 좌석집어넣지않을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