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폭우오고 다음날 잠실 맨뒷자리 가봤는데 새똥 졸ㄹㄹㄹㄹㄹㄹㄹㄹ라많았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위생성 씹재기해서 거의 수일84인데 이건 너무 아닌거같아서 매점에서 물티슈사외서 닦음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수일84 ㅅㅂ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으악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와 ㅁㅊ 나도 저런 적 있어 존나 땀나게 닦음 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오ㅓ중에 수일84 ㅈㄴ 웃기다 나도 못보고 걍 앉앗다가 새똥 묻음ㅠㅠ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수일84 ㅅㅂ큐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