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폭우오고 다음날 잠실 맨뒷자리 가봤는데 새똥 졸ㄹㄹㄹㄹㄹㄹㄹㄹ라많았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3 목록 댓글 8

나 위생성 씹재기해서 거의 수일84인데 이건 너무 아닌거같아서 매점에서 물티슈사외서 닦음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수일84 ㅅㅂ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으악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와 ㅁㅊ 나도 저런 적 있어 존나 땀나게 닦음 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오ㅓ중에 수일84 ㅈㄴ 웃기다 나도 못보고 걍 앉앗다가 새똥 묻음ㅠㅠ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수일84 ㅅㅂ큐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