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jtbc가 불꽃야구 그냥 두나 했는데 내부사정이 안좋아서 그거는 신경 못쓰는건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961 목록 댓글 5

유튭 봤는데 아직 한편도 안내려갔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이제 내릴 명분이 없지않나..? 전에는 최강야구라는 원프로그램이 있어서 신고가능했엇나싶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거랑 별개로 저작권이 jtbc한테 있지 않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법원에서 연속성 어쩌고 했던거같은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새로 다 뽑아서 하잖아 연속성만 없음 된다했을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제작비 어쩌구는 이렇게 그냥 넘어가는게 당황스러움 돈걸린게 원래 찐 아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