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구역 가야할까... 중네 뒷열로 가면되려나...? 나 완전 벌레 극혐해가지고ㅜㅜㅜㅜ
만약 뒷열로 간다면 몇열이후로 가면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최소 10열 이후가 안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지붕이 몇열부터 있었지...? 중네 간만에 가가지고 기억이 안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좌석마다 다른데 10열이후는 다 있을거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 15열정도로 가야겠다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아예 맨 뒤에 가까운 곳으로 감 애매하게 지붕이면 안으로 들어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