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금욜날 잠실 직관갈건데 좀 그늘지고 벌레 없는데 가려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97 목록 댓글 7

어디구역 가야할까... 중네 뒷열로 가면되려나...? 나 완전 벌레 극혐해가지고ㅜㅜㅜㅜ

만약 뒷열로 간다면 몇열이후로 가면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최소 10열 이후가 안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붕이 몇열부터 있었지...? 중네 간만에 가가지고 기억이 안나...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좌석마다 다른데 10열이후는 다 있을거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 15열정도로 가야겠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아예 맨 뒤에 가까운 곳으로 감 애매하게 지붕이면 안으로 들어와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