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수 저 공 잡았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932 목록 댓글 7

ㅈㄴ웃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https://youtube.com/shorts/jPBhITHiCJ0?si=8PCkma6mw5heNvrn
    진짜 폭투 잘잡아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와 부럽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와 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포수 없는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2루에서 포뺑이 치다 와서 잘 잡는다고 하던데 걍 날았네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