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수 저 공 잡았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93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ㄴ웃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와 부럽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와 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포수 없는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뒤에 사람들 다 놀란거같은데 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2루에서 포뺑이 치다 와서 잘 잡는다고 하던데 걍 날았네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