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볼 출루는 비더레 성공 아니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69 목록 댓글 5

실시간 못보고 기록으로 땅볼 출루로 되어있길래 성공인줄 알았는데 실패라고 뜨네 왜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건 안타가 아니기때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아니면 주자를 죽이고 본인이 살아서 땅볼출루될수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하...ㅠㅠ 땡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야 땅볼출루는 주자살인 아니면 상대팀 실책이니까! 안타면 내야안타로 기록되지않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땅볼출루는 주자 죽이고 본인은 산 거야 안타면 내야안타표기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