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볼 출루는 비더레 성공 아니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6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시간 못보고 기록으로 땅볼 출루로 되어있길래 성공인줄 알았는데 실패라고 뜨네 왜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건 안타가 아니기때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아니면 주자를 죽이고 본인이 살아서 땅볼출루될수도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하...ㅠㅠ 땡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야 땅볼출루는 주자살인 아니면 상대팀 실책이니까! 안타면 내야안타로 기록되지않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땅볼출루는 주자 죽이고 본인은 산 거야 안타면 내야안타표기 맞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