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투 포일 차이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9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포수가 못받을 공을 던지면 폭투 당연히 받았어야할걸 포수가 놓치면 포일인거야? 이거 구분은 그럼 심판이하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응 맞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판단은 기록원이 하는거일걸 내야안타인지 실책인지 판단하는것처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ㅇㅎㅇㅎ 고마워 이게 궁금햇ㄱ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