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투 포일 차이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97 목록 댓글 4

포수가 못받을 공을 던지면 폭투 당연히 받았어야할걸 포수가 놓치면 포일인거야? 이거 구분은 그럼 심판이하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응 맞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판단은 기록원이 하는거일걸 내야안타인지 실책인지 판단하는것처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ㅇㅎㅇㅎ 고마워 이게 궁금햇ㄱ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