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말하는거 보면 신기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751 목록 댓글 7

말을 조리있게 잘 하려고 하는 점이 안어울려 뭔가 양석환 같이 툭툭 내뱉을거 같은데 생각보다 말투가 부드럽고 차분함 근데 그게 너무 어색해서 걍 안보고 넘김 ㅈ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리고 객관화가 너무 잘되어있음 개호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결말이개웋기다 안보고넘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말 ㅈㄴ 싹바가지 없이 할 줄 알았음 ㅈㅅ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비큐좋은 선수들이 인터뷰도 잘하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안보고넘긴대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