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준이인데 기아 엘지랑 하는경기는 예매 진짜 두근거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14 목록 댓글 1

특히 심장터질거같음 왜인지는몰라 ㅈㄴ몰릴거같아서 두려워짐 지금도 심장 터질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ㄹㅇ .. 대기 수가 압도적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