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준이인데 기아 엘지랑 하는경기는 예매 진짜 두근거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특히 심장터질거같음 왜인지는몰라 ㅈㄴ몰릴거같아서 두려워짐 지금도 심장 터질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ㄹㅇ .. 대기 수가 압도적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