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빈 손가락보고 생각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79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테이핑만하고 수술 미루다 늦게 수술했는데 인대 얇어져서 다시 끊어졌대 저러고 평생사시는 중 정수빈 수술 빨리했으면 좋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제발 병원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아니….. 걍 가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수술해라제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미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