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빈 손가락보고 생각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795 목록 댓글 4

테이핑만하고 수술 미루다 늦게 수술했는데 인대 얇어져서 다시 끊어졌대 저러고 평생사시는 중 정수빈 수술 빨리했으면 좋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제발 병원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아니….. 걍 가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수술해라제발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미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