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경은씨 정수빈씨 제발 치료부터 받으십시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28 목록 댓글 4

팀을 위한 투혼 좋지.. 좋은데 선수 몸 날리면서 한다는데 누가 그 성적이 반가울 수 있겠음?? 추후 후배들한테 비슷한 일이 생겼을 때 그 선수들도 이럴까봐 걱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ㄱㄴㄲ 아무리 팀이 중요해도 몸 좀 챙기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내말이.. 저게 문화처럼 되면 안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저희 1등하고잇는팀아닙니다제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ㄹㅇ ㅠㅠ 올해마지막아니잖아요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