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스윙하는 선수들한테 타격있겠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5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위험하긴함 그런 선수들이 스윙 존나 크고 배트도 자주 놓쳐서 덕아웃으로 날리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