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스윙하는 선수들한테 타격있겠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51 목록 댓글 0

근데 위험하긴함 그런 선수들이 스윙 존나 크고 배트도 자주 놓쳐서 덕아웃으로 날리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