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5위하고있는데 병원안가는 정수빈vs팀 8위하고있는데 주사안맞는 노경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869 목록 댓글 18

서로 자강두천하지말고 제발 병원 가시라고요ㅠ 아저씨들 몸도 몸이지만 후배들도 투혼이라고 생각하고 병원 안갈까봐 걱정된다고요 병안뛰 아저씨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이도 있는데 병원 가세요 둘 다 지금 치료 안 받으면 평생 고생해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둘다치료쳐받아라.늙크크들아 ㅈㅂ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이아저씨들이 진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객기야 진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팀이 1위하고있어도 가야됨... 올해만 선수할것도 아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