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5위하고있는데 병원안가는 정수빈vs팀 8위하고있는데 주사안맞는 노경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869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로 자강두천하지말고 제발 병원 가시라고요ㅠ 아저씨들 몸도 몸이지만 후배들도 투혼이라고 생각하고 병원 안갈까봐 걱정된다고요 병안뛰 아저씨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이도 있는데 병원 가세요 둘 다 지금 치료 안 받으면 평생 고생해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둘다치료쳐받아라.늙크크들아 ㅈ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이아저씨들이 진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객기야 진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팀이 1위하고있어도 가야됨... 올해만 선수할것도 아니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