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다음주 금요일 잠실 중네 자리 교환할 항준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86 목록 댓글 0

대기 늦어서 바로 자배 돌렸는데 1루쪽이라.. 314구역 20초반열인데 314보다 3루쪽이면 다 괜찮으니까 혹시 있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