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다음주 금요일 잠실 중네 자리 교환할 항준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8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기 늦어서 바로 자배 돌렸는데 1루쪽이라.. 314구역 20초반열인데 314보다 3루쪽이면 다 괜찮으니까 혹시 있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