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나 유니폼 한벌밖에 없는데 오늘 야구 첨보는 친구 데려가거든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744 목록 댓글 15

나만 입긴 좀 그런가.. 내가 입을지 친구 입혀야하는지도 고민이고 근데 우리팀 팬 별로 없을거같아서 응원하고 싶어서 둘중에 하나는 입었으면 좋겠음(팬인거 티나게) 나 아직 응원도구도 없는데 내가 유니폼 입고 응원도구 사서 친구 쥐여주는게 좋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 지숙인데 내가 생각한 응원도구는 비트배트 3.5짜리인데 지금 걍 그냥 배트스틱까지 다 품절이네.. 머리띠는 친구도 안좋아할거같아서 일단 오늘 팀스토어 가보고 아무것도 없으면 야푸 사주던가 해야겠다
    다들 댓글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 친구따라 야구 첨보러갓을때 그냥 내가 유니폼 컬러맞춰서 옷입고갔어!!!ㅋㅋㅋㅋ 검은색으로 입고와라 이정도만 해도 ㄱㅊ을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22 컬러만 정해줘 나도 동윤이따라 경기보러갔을때 파란티입고 파란가방들고 가서 친구가 좋아했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 내 유니폼도 팀컬러랑 달라서... 뭔가 애매하긴 한데 일단 말해볼게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난 유니폼입고 응원도구도 하고싶어서 칭구 응원도구 선물로 사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