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팀 투수가 3구3진 잡았을때 뭐가 더 좋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36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상대팀타자한텐 미안하지만 헛스윙하고 열받아하는게 쾌감 미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는 타자들 룩삼당하면 ㅈㄴ 어무렇지않은척하고 바로들어가는 <<< 이 제스쳐가 너무 가소로움ㅋㅋㅋㅋㅋㅋ 속으로 ㅈㄴ아까워할거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