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아예 상관없는 경기 가본적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70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구팀이나 가족팀 경긴데 상대가 우리팀이 아닌 경기.. 재밌었어?? 거대한 노래방이라고 보면 되나 심지어 친구가 응지 가고싶대서 응지로 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날 경기가 솔직히 빠따전이면 개재밋음 무한 노래방이라 근데 아니라면 좀 노잼이긴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 자주감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심지어 난 혼자감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난 씹노잼이엿음 가서 티빙으로 우리팀꺼보게되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점수가 잘 나야 재밌음 나 전에 0:0 경기랑 11말 3:3 경기 가봤는데 존나개재미없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