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잠실 우취이려나 ??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11 목록 댓글 6

아니 오늘꺼 티켓팅 한걸 까먹고 있었음 ;;;; 오렌진데 걍 가야되나... 아 고민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오늘 할듯? 얼마안오던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 오늘 마포구는 비 물폭탄이라고 예보인데 잠실은 별로 안 오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시간마다 보고잇는데 강수량이 계속 바뀜.. 나는 유니폼 챙겨나오긴햇는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난 그냥 양도했어... ㅠㅠ 내 오렌지 안녕..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는 일단 갈건데 양도 잘한거같어 7시?에 강수량 10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