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늘꺼 티켓팅 한걸 까먹고 있었음 ;;;; 오렌진데 걍 가야되나... 아 고민이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오늘 할듯? 얼마안오던데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 오늘 마포구는 비 물폭탄이라고 예보인데 잠실은 별로 안 오나?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시간마다 보고잇는데 강수량이 계속 바뀜.. 나는 유니폼 챙겨나오긴햇는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난 그냥 양도했어... ㅠㅠ 내 오렌지 안녕..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나는 일단 갈건데 양도 잘한거같어 7시?에 강수량 10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