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근데 응원할때 다리?도 같이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97 목록 댓글 6

치어들 하는 동작처럼 다리까지 따라하게 되거든? 신나서 다리 주체가 안되는데 상하체 고정하고 팔동작만 따라하는 사람 보면 신기해 팔만 따라하는 사람도 있고 나처럼 하는 사람도 있긴 하던데 거의 상체만 움직이는 사람 많더라고 너넨 어케함 아 물론 응원석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문 나임 상체만 움직이는거 개신기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난 팔만 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도 다리까지 움직옄ㅋㅋㅋㅋㅋ 그게 더 자연스럽고 신나서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는 그냥 폴짝폴짝 뛰면서 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난 팔만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