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감다살 세 팀 골라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790 목록 댓글 4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엘지의 모든 콜라보, 삼성의 브랜드 콜라보, 쓱의 이모티콘&강아지 핑구 콜라보라 3팀 고름우리팀은 제발 뒤 등번호랑 숫자 글꼴 좀 엘지처럼 꾸며줬으면 좋겠다.. 맨날 같은 글꼴과 밋밋한 배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엘쓱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두쓱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엘쓱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큠두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엘두쓱했는데 다 생각 비슷한가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