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감다살 세 팀 골라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790 목록 댓글 46

난 엘지의 모든 콜라보, 삼성의 브랜드 콜라보, 쓱의 이모티콘&강아지 핑구 콜라보라 3팀 고름



우리팀은 제발 뒤 등번호랑 숫자 글꼴 좀 엘지처럼 꾸며줬으면 좋겠다.. 맨날 같은 글꼴과 밋밋한 배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엘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두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엘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큠두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엘두쓱했는데 다 생각 비슷한가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