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우취될라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8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대구에서 가는데 ㅅ부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엉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하지않을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ㄴㄴ 안될거같은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ㄴㄴ 하루종일 내리는비 아닌이상 배수 미쳐서 우취거의 없다고 봐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ㄴㄴ 이정도면 할듯 중간에 와도 걍 할 거 같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