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가서 의자 닦고 가방 큰 비닐에 넣는거 유난일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721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맨낳 이러는데 문득 생각해보니 나만 이러고 주변에 그런 사람 잘 못 봐서 … 유난이라고 해도 앞으로도 그럴거긴 한데 갑자기 궁금해졌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비닐 ㅈㄴ 필수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ㄴㄴ그런 사람 많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ㄴㄴ 나도 그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김장봉투에 담는 애들아 야구장 갈때마다 봉투 새걸로 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난 ㅇㅇ 딱 그 비닐에 쓰레기랑 같이 버리고 나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