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롯데 개부럽다 누리 개잘써먹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189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와 이건 좀 사고싶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어ㅏ 역시 팬 의견을 들어라 아이디어랑 귀여움 다 잡았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진짜귀엽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너무 귀엽다 롯데 하면 아직도 저 주황봉다리 생각나는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헐 귀여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