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비주류초대석 김간지랑 곽빈이랑 좀 닮은것같지않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오늘 유튜브보는데 김간지 얼굴에서 곽빈 스쳐지나감

눈 작은거랑 눈코입 배치랑 약간 비스무리한 것 같지 않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