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비주류초대석 김간지랑 곽빈이랑 좀 닮은것같지않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유튜브보는데 김간지 얼굴에서 곽빈 스쳐지나감눈 작은거랑 눈코입 배치랑 약간 비스무리한 것 같지 않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