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캔 반입 안 되면 텀블러에 넣어가는 건 괜찮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0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텀블러에 맥주 넣어 가면 그것도 걸리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헉 ㄱㅅㄱㅅ!!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캔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헐 ㄱㅅㄱㅅ!!!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캔반입 1리터까지 될텐데...?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ㄱㅅㄱ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