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캔 반입 안 되면 텀블러에 넣어가는 건 괜찮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04 목록 댓글 8

텀블러에 맥주 넣어 가면 그것도 걸리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헉 ㄱㅅㄱㅅ!!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캔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헐 ㄱㅅㄱㅅ!!!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캔반입 1리터까지 될텐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ㄱㅅㄱ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