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 지금부터 비와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9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취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6시까지만오고 양도 적어서 우취될 그건 아니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안돼 하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ㅈ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대전 배수 잘된다며.. 뭔가 애매하다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라 갑자기 비가 또 안 와요 댓글 전체보기